기사상세페이지

수원특례시, 바이오 스타트업 투자ㆍ멘토링 프로그램 신청자 모집

입력 2024.04.17 09:40
수정 2024.04.17 10:2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오는 25일까지, 창업예정자 등 대상
    수원시, 바이오 스타트업 투자·멘토링 프로그램 신청자 모집.jpg
    수원특례시 자료제공 - 바이오 스타트업 투자ㆍ멘토링 프로그램 신청자 모집 포스터

     

    [수원=한국복지신문] 윤상현 기자= 수원특례시가 ‘2024 광교 바이오 주간’ 을 맞아 ‘바이오 스타트업 투자ㆍ멘토링 프로그램’ 신청자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신청 대상은 창업예정자, 2019년 1월 1일 이후 설립한 바이오 창업ㆍ벤처기업들이다.

     

    또한, ▲오가노이드, 첨단 바이오 의약품, 바이오소재, 재생의료 기술 등, ▲세포ㆍ유전자ㆍ면역 치료제 분야, 바이오소재, 고기능성 미용 제품 (모발 등), ▲희귀ㆍ난치질환 치료, 손상 조직과 장기 치료ㆍ대체 또는 재생의료 기술 등을 보유한 기업이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선정된 기업에는 첨단 재생의료 분야 선도기업의 멘토링ㆍ협업ㆍ네트워킹ㆍ교류 지원, 투자 프로그램과 연결 등 혜택을 준다.

     

    시 관계자는 “수원시가 창업하기 좋은 첨단과학연구 도시로 발돋움하고, 바이오 기업의 창업과 성장을 위한 금융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이번 투자 프로그램이 초석이 될 것” 이며 “특히 광교 인근의 성장 잠재력이 높은 바이오 기업들이 많이 신청해 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신청서, 사업계획서 등을 info@carm.or.kr로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