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울시의회 이새날 시의원, ‘강남문화원 이전 개원식’ 참석!

입력 2024.02.05 13:30
수정 2024.02.05 13:3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1998년 개원 이후 양질의 문화ㆍ예술 활동 지원하는 ‘강남문화원’ 확장 이전
    서울시의회 사진제공 - 이새날 시의원(앞줄 좌측 두번째)이 강남문화원 개원식에 참석해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서울시의회 사진제공 - 이새날 시의원(앞줄 좌측 두번째)이 강남문화원 개원식에 참석해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한국복지신문] 김금철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시의원 (국민의힘, 강남1) 은 지난달 31일 열린 ‘강남문화원 이전 개원식’ 에 참석해 지역의 문화 복지 증진을 위한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지난 1998년 개원한 강남문화원은 지역 주민에게 인문교양, 미술, 원예, 음악 등 각종 전통 문화ㆍ예술을 배울 수 있는 양질의 프로그램과 활동을 제공하며 문화 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강남문화원은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교육사업과 공모전, 경연대회, 축제 등 더욱 다양한 문화ㆍ예술 콘텐츠를 구민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새날 시의원은 “강남 지역 고유의 전통문화행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강남문화원의 지대한 공로에 감사한다” 며 “앞으로 각계각층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하고, 문화 1번지 강남의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