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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공사 어명소 사장, LX익산지사 찾아 현장 중심 소통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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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공사 어명소 사장, LX익산지사 찾아 현장 중심 소통 본격화

첫 현장 행보 나선 어명소 사장, '신속ㆍ정확 대국민 서비스' 강조

LX공사 사진제공 - 익산 현장 방문한 어명소 사장님.jpg
LX공사 사진제공 - LX공사 어명소 사장이 취임 후 첫 행보로 익산 왕궁면 일대 경계확인측량 현장을 찾았다

 

[전주ㆍ완주 혁신도시=한국복지신문] 김금철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 어명소 사장은 국민 맞춤형 지적측량 서비스 제고를 위한 현장 중심 소통을 본격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어명소 사장은 취임 후 첫 행보로 지적측량 혁신지사인 LX익산지사를 방문해 드론맵 구축 성과를 점검하고 국민들의 재산권 보장을 위한 신속ㆍ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당부했다.

 

특히, 이는 어명소 사장 주재로 열린 첫 간부회의 (11월 20일) 에서 현장 중심 소통을 강조한 연장선이다.

 

익산시 왕궁면 일대 경계복원측량 현장을 방문한 어명소 사장은 “지적측량 서비스가 국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서비스인 만큼 이웃 간 분쟁이 없도록 국민 맞춤형 서비스 기관으로 거듭나야 한다” 며 “일제 강점기 때부터 사용돼 온 지적용어도 국민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순화해야 한다” 고 강조했다.

 

또한, LX공사는 비상경영체제 전환을 앞두고 어명소 사장의 현장 중심 소통이 가속화됨에 따라 공사 내 혁신에 드라이브가 걸릴 것으로 내다봤다.

 

아울러, 어명소 사장은 앞으로 임기 내 전국 13개 지역본부와 167개 지사를 방문해 경영 위기 극복을 위한 직원들의 단합된 노력을 적극 유도할 방침이다.

 

더불어, 대설ㆍ한파 등을 앞두고 미끄러짐 등 안전사고와 한냉 질환 예방을 위한 점검도 주문했다.

 

어명소 사장은 “안전에 타협이 있어서는 안된다” 며 “안전수칙이 일상화되면 생산성과 효율성이 높아지는 만큼 안전수칙 준수에 대한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한국복지신문 김금철 기자 kimg2880@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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