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양평군의회, 양평군 장애인복지관에서 배식봉사 실시

입력 2023.08.22 15:55
수정 2023.08.22 15:5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8월 행사, 소외계층 위한 나눔과 섬김의 동행 실현
    양평군의회 사진제공 -.jpg
    양평군의회 사진제공 - 윤순옥 의장을 비롯한 황선호 부의장, 송진욱, 지민희, 오혜자 의원이 참여한 가운데 양평군 장애인 복지관에서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양평=한국복지신문] 윤상현 기자= 양평군의회는 윤순옥 의장을 비롯한 황선호 부의장, 송진욱, 지민희, 오혜자 의원이 참여한 가운데 양평군 장애인 복지관에서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배식과 설거지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정성 가득한 점심식사와 더불어 따뜻한 마음을 전한 이번 나눔 day 행사는 ‘2023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계획의 일환이다.

     

    또한,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 등 나눔을 적극 실천함으로써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군민과 함께하는 의회를 구현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했다.

     

    봉사에 참석한 양평군의회 의원들은 “장애인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직접 뵙고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고 보람찬 시간이었다” 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소외계층이 없도록 다가가 고충을 청취하고 온정을 전하는 양평군의회가 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의회는 ‘2023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계획을 수립해 매월 관내 복지시설 및 봉사단체 등 협업기관과 연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양평초등학교 등굣길 봉사지도를 실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