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전북은행, '새해맞이 경품이벤트' 1주차 당첨자 발표

입력 2021.02.17 15:2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LG스타일러 3명, 돼지카드 충전 인센티브 4만점 100명에게 매주 지급
    전북은행 사진제공 - 좌측 첫번째 카드사업부 권순태 부장, 두번째 서한국 부행장, 오른쪽 첫번째 이몽호 부행장.jpg
    전북은행 사진제공 - 좌측 첫번째 카드사업부 권순태 부장, 두번째 서한국 부행장, 오른쪽 첫번째 이몽호 부행장

     

    [전주=한국복지신문] 윤상현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전주시 지역화폐 전주사랑상품권 (‘돼지카드’) 사용 고객을 위해 진행한 ‘새해맞이 경품이벤트’의 1주차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LG스타일러 당첨의 주인공은 총 3명이며, 추가로 전주사랑상품권 충전 인센티브 4만점에 당첨된 100명의 고객들은 15일 인센티브 충전이 완료된 상태이다.

     

    이날 당첨자중 한 명인 이 모씨는 “평소 전주사랑상품권의 혜택이 좋아서 자주 쓰게 되는데 이런 행운까지 찾아와서 매우 기쁘다” 고 소감을 말했다.

     

    전주사랑상품권 (돼지카드) ‘새해맞이 경품이벤트’는 전주사랑상품권 체크카드를 이벤트 기간 내 건당 10만원 이상 사용 시 (선결제 포함) LG스타일러 (총 30명), 카드 충전 인센티브 4만점 (총 1,000명) 을 매주 수요일 추첨해 지급하며, 이벤트는 자동으로 응모되고, 건별 10만원 이상 이용할 때마다 추첨권 1회가 부여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일부터 오는 4월 11일까지며, 이벤트 참여 및 상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고객센터, 홈 페이지, 뉴스마트 뱅킹 어플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