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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진흥원, 벤처 입주기업 위한 라이브커머스 공간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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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진흥원, 벤처 입주기업 위한 라이브커머스 공간 조성

‘스마트스튜디오’ 로 벤처기업 매출 ‘스마트’ 하게 높여볼까

식품진흥원 사진제공 - 벤처기업
식품진흥원 사진제공 - 벤처기업 '그린로드' 가 스마트스튜디오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있다

 

[익산=한국복지신문] 윤상현 기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이하 ‘식품진흥원’) 은 식품벤처센터 내 입주기업들의 디지털 홍보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기 위한 ‘스마트스튜디오’ 를 개소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식품진흥원은 온라인 마케팅 시장 공략을 위해 식품벤처센터 1층에 스마트스튜디오 공간을 마련해 ▲라이브커머스를 위한 4K캠코더, 디지털스위쳐, 오디오믹서, ▲마케팅용 제품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DSLR카메라, 촬영용 조명 및 소품 등을 갖췄다.

 

또한, 스마트스튜디오는 식품벤처센터 내 입주기업이 가장 우선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그 외 청년식품창업지원사업 참가 팀 등이 이용할 수 있고, 사용신청은 식품진흥원 포털서비스에서 가능하다.

 

식품진흥원 김영재 이사장은 "벤처창업자들이 스마트스튜디오를 적극 활용해 국내ㆍ외 판로마케팅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식품진흥원은 앞으로도 청년창업자들과 벤처기업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한국복지신문 윤상현 기자 2020nowcom@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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