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JB카드, Plus Young 체크카드 출시

입력 2021.01.21 10:1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인싸 이벤트’ 오는 2월 28일까지 시행
    전북은행 본점1.jpg
    전북은행 사진제공 - 전북은행 전경

     

    [전주=한국복지신문] 윤상현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지난 20일, 2030 Youth 고객을 위한 Plus Young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인싸 이벤트’ 를 오는 2월 28일까지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금융거래를 새롭게 시작하는 Youth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Plus Young 체크카드를 출시했으며, Plus Young 체크카드는 넷플릭스ㆍ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서 건당 5천 원 이상, 편의점에서 건당 1만 원 이상, 카페 (스타벅스, 할리스, 탐앤탐스,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카페베네) 에서 건당 1만 원 이상, 독서실ㆍ스터디카페 건당 5천 원 이상, 렌터카/철도/고속버스/후불교통, 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시 5% 캐시백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출시를 기념해 Plus Young 체크카드로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카드 자동이체 신청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커피 쿠폰 5천 원을 제공한다.

     

    전북은행 JB카드 관계자는 “실용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Youth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카드 출시로 젊은 고객들과의 소비적 상생을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