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고양산업진흥원, 2022년 1차 신규 입주기업 모집

입력 2022.03.04 08:14
수정 2022.03.04 08:2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함께 성장 할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1인 창조기업을 찾습니다
    고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2022년 1차 신규 입주기업 모집.jpg
    고양산업진흥원 사진제공 - 신규 입주기업 모집 포스터

     

    [고양=한국복지신문] 이용철 기자= 고양산업진흥원 (이하 진흥원) 이 운영하는 고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에서 2022년 1차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규모는 4개 기업 (예비창업자 포함) 으로 방송ㆍ영상, 스마트ㆍ콘텐츠, 지식서비스 등 분야의 예비창업자 및 1인 창조기업으로, 혁신적이고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성공 창업에 도전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독립된 사무공간을 최대 2년 간 무료로 제공 받고, 지식재산권 획득, 홍보물 제작, 마케팅 활동 등을 위한 선택형 사업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업 수요를 반영한 창업 맞춤형 교육, 분야별 전문가 일대일 멘토링, 세미나 및 기업 간 네트워킹 등 성공적인 창업 및 사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받고, 고양산업진흥원의 각종 창업 인프라 및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청을 원하는 1인 창조기업 (예비창업자 포함) 은 고양산업진흥원 및 K-Startup 홈페이지에서 입주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센터 방문 없이 오는 24일까지 1center@gipa.or.kr로 이메일 접수하면 되고, 서류 및 발표 평가, 입주 계약 순으로 진행되며 2022년 4월 중 입주하게 된다.

     

    진흥원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1인 창조기업이 이를 극복하고 성공적인 창업 및 사업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우수한 1인 창조기업 발굴ㆍ육성, 판로 확보 및 사업화 지원 강화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