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울관광재단, 공식 체험관광 크리에이터 ‘2024 투어테이너’ 모집

입력 2024.05.20 08:30
수정 2024.05.20 09:01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2년 간 활동, 체험관광 홍보 영상 콘텐츠 통해 서울의 매력 소개
    [크기변환]일괄편집_사본 -(사진) 2024 투어테이너 모집 포스터.jpg
    서울관광재단 자료제공 - 투어테이너 모집 포스터

     

    [서울=한국복지신문] 김금철 기자= 서울특별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오늘 (20일) 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서울 공식 체험관광 ‘원모어트립 (One More Trip)’ 에서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함께 알릴 2024 투어테이너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이번 투어테이너는 총 3개 팀을 선발하며, 국내에 거주하는 한국의 문화와 서울의 체험관광에 관심이 많은 내ㆍ외국인 중 영상 기획 및 제작 능력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모집 및 선발이 진행된다.

     

    또한, 신청은 원모어트립 공식 누리집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투어테이너는 지난해 선발된 6기 투어테이너 3개 팀과 함께 공식 투어테이너로 활동하게 된다.

     

    이 밖에, 선발된 투어테이너는 2년 간 활동하며 원모어트립의 체험관광 상품을 직접 홍보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며, 이를 통해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이준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은 “작년에 함께 활동한 투어테이너 3개 팀, 그리고 올해 선발된 투어테이너 3개 팀과 함께 기발하고 재밌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만들어 나갈 계획” 이며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서울의 진정한 매력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의 다양한 체험관광 상품을 알리는데 더욱 힘쓰겠다” 고 말했다.